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[ 교환/반품 안내 ]
geegee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1-07-1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69

제품 교환 및 반품은 카카오톡 채널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● 카카오톡 채널 : gee-gee 검색


※ 주얼리 제품은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고, 한 번의 착용만으로도 판매가치가 떨어지므로 단순 변심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- 단순 변심 교환/반품
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받으신 그대로의 상품을 보내주셔야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반송된 상품에 사용 흔적 및 제품의 훼손이 있는 경우, 교환/반품이 취소됩니다.


교환 배송비 : 왕복 배송비 6,000원

환불 배송비 : 전체환불 시 6,000원, 부분환불시 반송료 3,000원



- 불량 교환/반품

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, 제품의 불량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카카오채널 또는 사이트 내 Q&A 게시판을 통하여 불량 사유를 상담 하신 뒤 반송처리해주세요.

선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은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불량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, geegee 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

아래 사유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- 화면 해상도로 인한 색상의 차이

- 이음새 땜 자국, 미세한 스크래치 등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

- 유연한 소재인 은제품 특성상 착용시 귀걸이 침 휘어짐, O링 틈 벌어짐 등 (간단하게 손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.)

- 빈티지 상품

- 알러지 반응의 경우 (개인차가 심한 부분으로 알러지 반응 여부를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.)

- 관리법 미숙으로 변색이 진행된 경우 (주얼리 제품의 경우 변색방지를 위하여 폴리백을 동봉해드립니다.)

- 양쪽 대칭 등의 미세한 오차 (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 정확한 대칭을 이루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- 생산 시기에 따른 색상 차이 (골드 도금제품은 생산할때마다 미세하게 다를 수 있습니다.)





*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후 제품의 파손 및 변형, 변색 등의 사유는 고객 과실 여부의 판단이 어려워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* 주문 제작 주얼리 상품의 경우 제품에 따라 유상 AS가 가능합니다. AS 가능 여부는 상담 후 확인 가능하며, 유상 수선비가 발생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